본문 바로가기
프로젝트/프라이스 히어로

[사이드 프로젝트] 프라이스 히어로 소개

by 손정빈 2020. 1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백엔드 개발자로 일하고 있는 하나셋입니다.

 

아마 이 글을 보신다면 어떻게 오게 되셨을지가 조금 궁금하네요. ㅎㅎ 

 

여튼 최근 제가 만든 프로젝트를 간략하게나마 설명과 개발 내용을 남기고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이름은 Price Hero입니다. 

 

제 깃허브에 가보시면 Arybyung이라는 레파지토리로 있는 Spring boot 기반의 자바 코드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github.com/hanaset/Arybyung

 

hanaset/Arybyung

중고제품들에 대한 시세와 오더북을 제공해주는 웹사이트. Contribute to hanaset/Arybyung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사실 위 레파지토리는 제가 만들다가 어느정도 개발을 완료 한 상태의 레파지토리구요.

 

현재는 Kotlin으로 개발한 프라이빗 레파지토리를 통해 관리 중에 있습니다.

 

저는 백엔드 개발자다 보니 사실 프론트쪽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정말 조금만 알고 있죠.

 

그래서 함께 개발을 해준 Robin 누나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우선 이 프로젝트는 간단하게 말해서 번개장터, 중고나라, 당근마켓의 물건들을 크롤링하여 한번에 보기 좋게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저희가 속히 말해 중고물품을 살때 "손품 판다" 라고 하잖아요? 그 부분이 너무 힘들고 시간적으로도 많은 시간이 소요되다보니 이렇게 한번에 몰아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보자 라는 계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이 프로젝트는 

 

프라이스 히어로 검색 결과 화면

 

pricehero.co.kr/

 

Price Hero

 

pricehero.co.kr

라는 도메인으로 현재 개인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로 광고나 그런게 아니니깐 그냥 궁금하시면 한번쯤 봐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 다음편은 제가 개발한 서버와 안드로이드 편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