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오버워치

오버워치 에임봇에 대해서

by 손정빈 2017. 1. 3.
728x90
반응형

현재 오버워치는 많은 인기를 누리던 도중


핵이라는 큰 문제점을 가지게 되었다.


현재 많은 유저들이 핵을 사용하는데 그에 대해서 간락하게 설명하고자 한다.


현재 컴퓨터 공학과를 다니는 학생으로 나 역시 게임을 하는데 남들보다 좀 더 쉽게


플레이를 할 수있다는 것에 매력을 느끼고 핵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이번 오버워치 에임핵에 대해서 조사한 걸 간단히 소개하도록 하겠다.


이 글은 오버워치 에임핵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 또는 에임 핵에 대해서 관심을 가진 분들을 위한 글이 아닌 이런 방법으로 현재 제작이 된다는 걸 알려드려고 한다.


현재 1번째 메모리핵


이 핵의 경우 게임 내의 메모리를 변조함으로써 에임이 적에게 고정이 되게 되는 핵이다.


이 핵의 경우 고액의 가격에 판매되면 100프로 정지다


왜냐??


그건 오버워치 프로그램에 내에서 메모리 변조가 되기때문에 기록이 남는다.


하지만 현재 많은 핵 유저들이 쓰고 있는 핵은 이 핵이 아니다.


2번째 이미지서칭 에임 봇


바로 에임봇이다. 간략히 말해 이건 메크로 프로그램이다.


솔직히 이게 핵인지는 잘모르겠다. 하지만 상당히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다.


간단히 말해 특정 이미지를 에임이 쫒아가도록 만드는 것이다.


현재 이 프로그램은 오토핫키라는 스크립트 언어로 제작이 된다.


가장 큰 문제점은 이 프로그램은 사용을 하더라도 오버워치 프로그램과 전혀 상관 없이 모니터에 뜨는 이미지를 쫒아가는 것이기 때문에 흔적이 남지 않는다.


또한 살짝의 변수를 줌으로써 에임이 고정되지 않고 어느정도 유연하게 따라가게 까지 가능하다.


현재 글을 쓴 저자 또한 이 메크로 프로그램에 흥미가 있어 살짝 공부 중이다.


이미지서칭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사실 이 핵은 우리나라에서 먼저 오픈 된게 아니라 해외에서 오픈소스를 뿌렸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공유되는 프로그램이 많고 누구나 손쉽게 사용하게 제작이 되어있다.


사실 2번째 프로그램은 핵이라는 개념보다는 에임 보정이라고 하는게 맞는 것같다.


저자 또한 연습모드에서 사용해보았는데 자리야 같은 경우 미친 듯이 지져버릴 수 있다.



이런 불법 프로그램에 대해서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기 있으나 다들 즐겁게 게임하고 자신의 실력으로 올라 갔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